전체 글
#3749
고2인데 정시로 틀까요..? 1학년 3.52학년(2학기 중간까지) 3.72총 3.61인데 공대가고싶어요..정시로 틀기엔 너무 늦었을까요고2 10모
#3748
프리미어 프로 익스포트시 Rec.709로만 가능한가요?
#3747
학점은행제 질문 제가 지금 경영학 전문학사 과정 72학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다음 학점 인정
#3746
안중근 김구 윤봉길 독립 앞당긴건가요? 안중근 김구 윤봉길 독립 앞당긴건가요? ?
#3745
오토바이 시동
#3744
연예인보다 먼저 나온 유튜버 2024년도 인가 인천공항인가 그때 연예인이 한국 입국 한다 했는데 갑자기
#3743
진로와 관련하여 고민이 많은 고1입니다
#3742
귀뚜라미 기름보일러인데 에러 1이 계속 나와서 고쳤는데...ㅠ 에러뜬 이유가 점화트랜스 불량이라고 해서 9만원ㅠ 주고 교체했는데 3일만에 또
#3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