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프리미어 프로 익스포트시 Rec.709로만 가능한가요?

[25-11-08 04:57:02]
프리미어 프로 익스포트시 Rec.709로만 가능한가요?

네, 그렇습니다. 지원이 아예 없습니다.

시퀀스 설정에서 legacy - dv ntsc 항목에서도 컬러스페이스는 709 입니다.

하지만 대개 일반적인 경우에는 그냥 출력해도 문제는 없습니다.

말씀하신 601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는 ....

촬영소스와 그걸 보여줄 티비장치도 다 같이 601을 지원하는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즉 예전 브라운관 티비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