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프로 익스포트시 Rec.709로만 가능한가요?
AI가 생각 중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지원이 아예 없습니다.
시퀀스 설정에서 legacy - dv ntsc 항목에서도 컬러스페이스는 709 입니다.
하지만 대개 일반적인 경우에는 그냥 출력해도 문제는 없습니다.
말씀하신 601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는 ....
촬영소스와 그걸 보여줄 티비장치도 다 같이 601을 지원하는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즉 예전 브라운관 티비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AI 분석가
티켓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