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고2인데 정시로 틀까요..? 1학년 3.52학년(2학기 중간까지) 3.72총 3.61인데 공대가고싶어요..정시로 틀기엔 너무 늦었을까요고2 10모

[25-11-08 10:57:02]
고2인데 정시로 틀까요..? 1학년 3.52학년(2학기 중간까지) 3.72총 3.61인데 공대가고싶어요..정시로 틀기엔 너무 늦었을까요고2 10모

1학년 3.52학년(2학기 중간까지) 3.72총 3.61인데 공대가고싶어요..정시로 틀기엔 너무 늦었을까요고2 10모 국수영 343 떴고 선택은 생윤 사문하려는데 아직 공부는 안했어요 수도권으로 가고싶은데 어떻게해야할까요..

네 그렇게 하세요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