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시동
AI가 생각 중입니다...
이거 잡을려면 돈많이 깨집니다 그냥 엑셀 당기면서 시동걸고 예열한후에 타면되요 저도 증상이 같아요 전 바디 청소도 다해봤고 플러그 엔진까지 내려 피스톤 벨브 탄소 피스톤링 다 교체해봤는데도 안되요 휘발유를 옥탄가 높은거 고급휘발유 한번 써보시고 점화 플러그 교환해보시고 하다하다 안되면 스러틀 바디 통째로 꾜체 해보시고 안되면 오도방구 버리세요
AI 분석가
티켓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