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생명공학과 수능과목 안녕하세요, 고2 여학생입니다제가 정시 준비 하려고 하는데 생명공학과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25-11-09 16:57:06]
생명공학과 수능과목 안녕하세요, 고2 여학생입니다제가 정시 준비 하려고 하는데 생명공학과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2 여학생입니다제가 정시 준비 하려고 하는데 생명공학과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근데 생명1 모고 등급이 좀 낮아요..ㅠ수능과목으로 꼭 생명1 해야 할까요..?ㅠ 지구1이랑 사문을 선택하면 안되나요..? 만약에 저렇게 선택하면 가능한 인서울 대학은 어디있나요..?ㅠㅠ

생명공학과 수능과목 궁금하군요

생명1 필수 아니에요

지구1 사문 선택 가능해요!!

인서울 대학은 학교별로 다를 수 있어요

학교 입학 요강 확인 필수입니다

준비 잘해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요!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