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정시 추가모집할때
AI가 생각 중입니다...
입결이 낮은 대학은 중복합격으로 빠져나가서 최종으로 남은 인원이 40명이 안되서 아예 못채우는 경우도 있고, 입결이 높은 대학은 추합을 3-4번 돌리고 나면 더 이상 돌리지 않아서 안채우는 경우도 있습니다. 성적이 현저하게 낮으면 추합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AI 분석가
티켓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