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40대중반 남자 한국취업비자 용역 통해서 들어왔는데40대 중반이고...필리핀 같은 경우엔 만36세?까지만비자가 가능한데괜찮은건가 싶어서요받을 수
용역 통해서 들어왔는데40대 중반이고...필리핀 같은 경우엔 만36세?까지만비자가 가능한데괜찮은건가 싶어서요받을 수 있는 비자가 있나요?
AI가 생각 중입니다...
용역 통해서 들어왔는데40대 중반이고...필리핀 같은 경우엔 만36세?까지만비자가 가능한데괜찮은건가 싶어서요받을 수 있는 비자가 있나요?
없다고 보셔야 합니다.
아주 전문가 아니면
한국에서 대학 나와도 취업비자가 어려운 실정입니다.
다소 단순기능업무를 하는
E9비자는 정부차원에서 뽑아서 데려옵니다
파고들 여지가 없습니다
☆ 답변채택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감사합니다!
AI 분석가
티켓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