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온라인 스쿼드 평가좀 제가 이 팀을 50조로 짰는데 잘짠건가 모르겠어서 스쿼드 잘짰는지 그리고
제가 이 팀을 50조로 짰는데 잘짠건가 모르겠어서 스쿼드 잘짰는지 그리고 어떤거 바꿀지 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I가 생각 중입니다...
제가 이 팀을 50조로 짰는데 잘짠건가 모르겠어서 스쿼드 잘짰는지 그리고 어떤거 바꿀지 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뚜드러 맞고싶으세요?
리버풀에 달글이없고,이삭(달글대체)없고,각포,프림퐁등을 넣으십쇼
AI 분석가
티켓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