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오르막길에서 잘 가고 있는데 엑셀 안밟힘 지하주차장에서 지상으로 올라가고 있었는데갑자기 엑셀이 힘이 없고 눌러도 그냥 밟히기만하고
지하주차장에서 지상으로 올라가고 있었는데갑자기 엑셀이 힘이 없고 눌러도 그냥 밟히기만하고 하는데 무슨 문제인가요 시동 2-3번 껐다 키니간 엑셀이 밟히더라구요
AI가 생각 중입니다...
지하주차장에서 지상으로 올라가고 있었는데갑자기 엑셀이 힘이 없고 눌러도 그냥 밟히기만하고 하는데 무슨 문제인가요 시동 2-3번 껐다 키니간 엑셀이 밟히더라구요
기어를 저단으로 고정시켜 보세요.
AI 분석가
티켓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