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자동차 오르막길에서 잘 가고 있는데 엑셀 안밟힘 지하주차장에서 지상으로 올라가고 있었는데갑자기 엑셀이 힘이 없고 눌러도 그냥 밟히기만하고

[25-11-03 04:57:03]
자동차 오르막길에서 잘 가고 있는데 엑셀 안밟힘 지하주차장에서 지상으로 올라가고 있었는데갑자기 엑셀이 힘이 없고 눌러도 그냥 밟히기만하고

지하주차장에서 지상으로 올라가고 있었는데갑자기 엑셀이 힘이 없고 눌러도 그냥 밟히기만하고 하는데 무슨 문제인가요 시동 2-3번 껐다 키니간 엑셀이 밟히더라구요

기어를 저단으로 고정시켜 보세요.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