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가채점표 작성 올해 수능 치는 고3인데 가채점표 작성할 때 받은 수험표 뒤에
올해 수능 치는 고3인데 가채점표 작성할 때 받은 수험표 뒤에 omr까지 다 적고 그냥 뒤에 옮겨적으면 되는건가요
AI가 생각 중입니다...
올해 수능 치는 고3인데 가채점표 작성할 때 받은 수험표 뒤에 omr까지 다 적고 그냥 뒤에 옮겨적으면 되는건가요
네 수험표 뒤에 시간내에 알아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AI 분석가
티켓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