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그래프 이런식으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이런식으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AI가 생각 중입니다...
이런식으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막대기는 쉬운 겁니다.
다만, 중간에 저래 끊는 건
불가능합니다.
수직 축의 배수 차이가 너무 커서
그래한 거 가튼데..
방법 없습니다.
-로그를 들이미는 데..
-로그를 쓰면, 비례 감각이 엉망진창됩니다. 안 하는 게 낫죠..
AI 분석가
티켓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