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엑셀 그래프 이런식으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25-11-02 08:57:03]
엑셀 그래프 이런식으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이런식으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막대기는 쉬운 겁니다.

다만, 중간에 저래 끊는 건

불가능합니다.

수직 축의 배수 차이가 너무 커서

그래한 거 가튼데..

방법 없습니다.

-로그를 들이미는 데..

-로그를 쓰면, 비례 감각이 엉망진창됩니다. 안 하는 게 낫죠..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