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교대 직업을 가진 사람들 워라밸 어때요 주변사람들과 잘지내나요?명절에 부모님 만나고 부모형제 자주 만나나요?직업 만족도는?삶의 만족도는?행복한가요?
주변사람들과 잘지내나요?명절에 부모님 만나고 부모형제 자주 만나나요?직업 만족도는?삶의 만족도는?행복한가요?
AI가 생각 중입니다...
주변사람들과 잘지내나요?명절에 부모님 만나고 부모형제 자주 만나나요?직업 만족도는?삶의 만족도는?행복한가요?
호텔프론트에서 일하는데 타지라서 너무 멀다 보니 동네친구들 가족들도 잘 못 보고 가족행사에도 참석하지 못하고 집밥도 못 먹으니까 많이 힘드네요 .. 그래도 질문자님이 어떤 직업을 선택하시든 응원하겠습니다 !!
AI 분석가
티켓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