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이감모고ㅠㅠ 재수하는데 6,9모 둘 다 높2인데 이감 모고에서 잘하면 한번씩 1이

[25-10-30 08:57:03]
이감모고ㅠㅠ 재수하는데 6,9모 둘 다 높2인데 이감 모고에서 잘하면 한번씩 1이

재수하는데 6,9모 둘 다 높2인데 이감 모고에서 잘하면 한번씩 1이 나오고 대부분 2,3이 섞여 나오는데 너무 불안해요ㅠㅠㅠㅠㅠ 2가 나올때는 그래도 괜찮은데 3이 뜰때마다 새로운 걸 해야하나 고민이 됩니다 항상 오답할때마다 보면 정말 자잘한 실수를 너무 하구요ㅠㅜㅜ 그래도 수능때는 높2든가 턱걸이 1은 받고 싶은데 어떡하죠ㅠㅠㅠ

사설모고 점수에 얽매이지 마시고 틀린 이유에 집중하시고요. 저도 이감 2-3 뜨는데 수능은 1 맞았습니다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