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내신 3점 중반 대학 현재 예비 고3입니다.내신 3점 중반대고 공학계열 진학 희망하는데요...모의고사에서 국어 영어는

[25-10-29 09:57:03]
내신 3점 중반 대학 현재 예비 고3입니다.내신 3점 중반대고 공학계열 진학 희망하는데요...모의고사에서 국어 영어는

현재 예비 고3입니다.내신 3점 중반대고 공학계열 진학 희망하는데요...모의고사에서 국어 영어는 거의 3 뜨고 수학은 거의 1 나오는데 수리논술로 대학을 가는 게 좋을까요?그렇다면 언제부터 준비하는 게 좋을까요?

수리논술준비하고계시는게좋을것같아여~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