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공기압 주입기 실란트??? 타이어 공기압 이 경고등이떠 차에서 준 공기압 기계있는데 하얀색 빈통
타이어 공기압 이 경고등이떠 차에서 준 공기압 기계있는데 하얀색 빈통 처럼 보이는게 있더라구요 설명서상 꼽아서 쓰라는데 35~37공기압 넣었습니다 몇초 그런데 손에 하얀 물이 묻어나오더라구요 근데 이상해서 찾아보니 실란트 펑크날때 쓰는거더라구요 보면 한통 다 넣으라 하는건데 저는 35~37까지 몇초 뿐이 안넣었는데 이거 문제 있을까요 ? 새척 해야될까요?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AI가 생각 중입니다...
타이어 공기압 이 경고등이떠 차에서 준 공기압 기계있는데 하얀색 빈통 처럼 보이는게 있더라구요 설명서상 꼽아서 쓰라는데 35~37공기압 넣었습니다 몇초 그런데 손에 하얀 물이 묻어나오더라구요 근데 이상해서 찾아보니 실란트 펑크날때 쓰는거더라구요 보면 한통 다 넣으라 하는건데 저는 35~37까지 몇초 뿐이 안넣었는데 이거 문제 있을까요 ? 새척 해야될까요?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공기압과 펑크날때 쓰는건 용도가 다른데. 펑크도 아니고 다니다 공기압이 줄어든걸 그런거로 넣는건 아닌데. 정비소가면 공기압은 서비스 차원에서 그냥 주입해 주기도. 하는데 이상이 있을수도 있어요 정비소를 가보는게 좋겠네요
AI 분석가
티켓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