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스튜디오용 노트북 해상도 몇이 좋은가요? 펜타블렛으로 그림 그릴때 노트북에 연결해서 그리려고 하면 노트북 모니터의 해상도는
펜타블렛으로 그림 그릴때 노트북에 연결해서 그리려고 하면 노트북 모니터의 해상도는 몇이 적당한가요?
AI가 생각 중입니다...
펜타블렛으로 그림 그릴때 노트북에 연결해서 그리려고 하면 노트북 모니터의 해상도는 몇이 적당한가요?
클립스튜디오로 그림 그릴 때 1920x1080도 충분해용!
하지만 2560x1440도 괜찮고 아이콘 크기는 조정할 수 있어요!
화면 크기와 해상도를 고려해서 선택하면 좋겠네요
편안한 하루 되세요!
AI 분석가
티켓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