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클립스튜디오용 노트북 해상도 몇이 좋은가요? 펜타블렛으로 그림 그릴때 노트북에 연결해서 그리려고 하면 노트북 모니터의 해상도는

[25-10-28 07:57:03]
클립스튜디오용 노트북 해상도 몇이 좋은가요? 펜타블렛으로 그림 그릴때 노트북에 연결해서 그리려고 하면 노트북 모니터의 해상도는

펜타블렛으로 그림 그릴때 노트북에 연결해서 그리려고 하면 노트북 모니터의 해상도는 몇이 적당한가요?

클립스튜디오로 그림 그릴 때 1920x1080도 충분해용!

하지만 2560x1440도 괜찮고 아이콘 크기는 조정할 수 있어요!

화면 크기와 해상도를 고려해서 선택하면 좋겠네요

편안한 하루 되세요!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