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에 부산(pus) 진에어 라고만 되어있는데 어디 공항 가면 되나요? 어디 공항에서 출발하는건가요?
어디 공항에서 출발하는건가요?
AI가 생각 중입니다...
어디 공항에서 출발하는건가요?
부산을 기준으로 하면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입니다.
보통 부산(김해)라고 표시를 합니다.
AI 분석가
티켓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