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도 요양보호사 민간자격증? 2008년 4월에 요양보호사자격증 (국가자격증으로 바뀌기전에 취득) 1급을 발급받아 보관중입니다.
2008년 4월에 요양보호사자격증 (국가자격증으로 바뀌기전에 취득) 1급을 발급받아 보관중입니다. -경기도지사- 자격증 재발급 받을려고 민원24에서 검색하는데 조회가 안됩니다.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제 자격증이 무효가 된건가요?
2008년 4월에 요양보호사자격증 (국가자격증으로 바뀌기전에 취득) 1급을 발급받아 보관중입니다. -경기도지사- 자격증 재발급 받을려고 민원24에서 검색하는데 조회가 안됩니다.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제 자격증이 무효가 된건가요?
|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AI 분석가
티켓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