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고1내신4등급 제가 지금 고1 5등급제에서 내신이 4등급인데 이거 복구가능한가요..? 망한건가요 정시에도

[25-10-22 20:57:04]
고1내신4등급 제가 지금 고1 5등급제에서 내신이 4등급인데 이거 복구가능한가요..? 망한건가요 정시에도

제가 지금 고1 5등급제에서 내신이 4등급인데 이거 복구가능한가요..? 망한건가요 정시에도 내신 40%반영이라는데내신 4등급도 다시 올릴 수 있는 편인 것 같아요 열심히 하면 충분히 나아질 수도 있어요 정시 반영도 있으니까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거 같아요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