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고1 후반 정시준비 안녕하세요 제가 일반고 다니는데 고1 1학기 성적이 한개는 3등급이고 나머지가

[25-10-19 14:57:03]
고1 후반 정시준비 안녕하세요 제가 일반고 다니는데 고1 1학기 성적이 한개는 3등급이고 나머지가

안녕하세요 제가 일반고 다니는데 고1 1학기 성적이 한개는 3등급이고 나머지가 다 4등급이에요. 이번 중간도 망했구요. 근데 갑자기 공부할 의지가 생기고 좋은 대학을 목표로 잡고있는데 지금부터 정시 준비하면 스카이 갈 수있을까요? 제가 농어촌도 가능해서 유리하긴 한데 아마 기초부터 빨리 해여할거같아요.. 지금 고1 후반부터 정시 준비하면 스카이대학 가능한가요?내신을 못하는 사람이 수능을 잘볼수없어요​내신공부도 하세요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