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고등학교 고민

[25-10-11 11:57:03]
고등학교 고민

님... 무조건 내신따기 쉬운 곳으로 가세요제가 비평준화 상위권 고등학교 갔었거든요 내신으로..물론 많이 배우고 친구들도 좋고 그랬지만..훌륭한 정시파이터가 되었답니다.수시가 정말 정말 편한 제도란걸 잊지마세요전 재수하고있어요 ㅎㅎ.... 중학교땐 내신 탑찍고 알아주는 고등학교 가는 것 자체가 자부심들고 그랬었는데고등학교 입학보단 그 이후가 더 중요하더라구요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하셔서 고등학교에서도 좋은 성적 얻으시길 바라요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