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급여 마지막회차에 취업했을경우!
무조건 얘기해야 합니다급여 받는달이 중요한게 아닌 0월분인 귀속월이 중요합니다사업체에서 급여신고를 귀속월/지급월/신고월 구분하여 신고하므로, 뽀록?!나게 됩니다
무조건 얘기해야 합니다급여 받는달이 중요한게 아닌 0월분인 귀속월이 중요합니다사업체에서 급여신고를 귀속월/지급월/신고월 구분하여 신고하므로, 뽀록?!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