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키움증권 보상 금융감독원에서 빨리합의해라? 키움 에러로 약 5개월만에 보상 연락왔는데 금융감독위원에넣은 민원부터 취하 해야

[25-09-29 09:57:02]
키움증권 보상 금융감독원에서 빨리합의해라? 키움 에러로 약 5개월만에 보상 연락왔는데 금융감독위원에넣은 민원부터 취하 해야

키움 에러로 약 5개월만에 보상 연락왔는데 금융감독위원에넣은 민원부터 취하 해야 보상해준다는데요이게 밎는지 모르겠습니다금융감독 위원회에서 전화온줄 알았는데 금융감독원이라는 곳에서 금융위와는 다른 부서라는데서 합의하라는데 어찌할줄몰라 글남깁니다금융감독원에서 전화와서 민원 먼저 내리고 빨리합의해라 금융감독 위원회로 넘어가면 보상더 못받는다라는데 어찌해나하나요? 한시간 내로 연락안주면 금융감독 위원회로 넘긴다네요 금융위로 넘어가면 보상 더 적게준다고하는데 누구아시는분 답좀 달아주세요상황이 복잡하네요 보상 관련해서 어떤 절차를 따라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요 금융감독원과의 대화에서 우선 민원을 취하하고 합의하는 게 유리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결국에는 보상이 잘 이뤄지길 바랄게요 힘내세요!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