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 취업.. 자차 있는게 나을까요? 파주 안양 화성 용인....등등이곳 저곳 지원해보고 정착할 생각인데 집도없는데 차는
파주 안양 화성 용인....등등이곳 저곳 지원해보고 정착할 생각인데 집도없는데 차는 좀 아닌거 같은가요?타지 취업 해보신 분들의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지방에는 일자리가 없어서 타지로 전향하고 싶어서요만약 어느 군데 하나라도 합격하면 그 곳으로 정착하고 싶습니다...20대 중반인 제가 뭘 어떻게 타지 취업시작 해야할지 막막해요ㅠㅠ타지에다가 멀지 않으면 자차겠지만 멀면 자취를 해야할텐데요 ...
파주 안양 화성 용인....등등이곳 저곳 지원해보고 정착할 생각인데 집도없는데 차는 좀 아닌거 같은가요?타지 취업 해보신 분들의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지방에는 일자리가 없어서 타지로 전향하고 싶어서요만약 어느 군데 하나라도 합격하면 그 곳으로 정착하고 싶습니다...20대 중반인 제가 뭘 어떻게 타지 취업시작 해야할지 막막해요ㅠㅠ타지에다가 멀지 않으면 자차겠지만 멀면 자취를 해야할텐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