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고속버스 삼각김밥.. 참치마요.. 아침 안 먹어서 너무 배고픈데ㅜ 버스 안에서 삼각김밥 먹으면 안

[25-09-27 23:57:03]
고속버스 삼각김밥.. 참치마요.. 아침 안 먹어서 너무 배고픈데ㅜ 버스 안에서 삼각김밥 먹으면 안

아침 안 먹어서 너무 배고픈데ㅜ 버스 안에서 삼각김밥 먹으면 안 되나요?ㅜㅜ많이들 먹습니다.옆사람들은 싫어합니다​☆ 답변채택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감사합니다!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