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살 넘어가면 외모 보다는 돈 인가요? 저는 인생은 외모가 전부라고 생각 합니다.아무래도 취업 면접 이나 사람
저는 인생은 외모가 전부라고 생각 합니다.아무래도 취업 면접 이나 사람 관계 혹은 연애 결혼 할때 다 외모 보잖아요.근데 40살 넘어가면 외모 보다는 돈 이라고 하던데40살 넘어가면 외모 중요하지 않고 필요 없긴 하나요?외모는 20대나 30대만 적용 되나요?외모는 어느 나이든 중요하지만 40대에는 경험과 경제력도 크게 작용해용!! 따라서 외모와 더불어 내면과 능력도 중요하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는 인생은 외모가 전부라고 생각 합니다.아무래도 취업 면접 이나 사람 관계 혹은 연애 결혼 할때 다 외모 보잖아요.근데 40살 넘어가면 외모 보다는 돈 이라고 하던데40살 넘어가면 외모 중요하지 않고 필요 없긴 하나요?외모는 20대나 30대만 적용 되나요?외모는 어느 나이든 중요하지만 40대에는 경험과 경제력도 크게 작용해용!! 따라서 외모와 더불어 내면과 능력도 중요하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