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모의고사 질문 사탐 실모 풀고 싶은데 이제 수능이 52일 남은 시점에서실모를 푸는게

[25-09-22 03:57:03]
모의고사 질문 사탐 실모 풀고 싶은데 이제 수능이 52일 남은 시점에서실모를 푸는게

사탐 실모 풀고 싶은데 이제 수능이 52일 남은 시점에서실모를 푸는게 맞을까요? 아님 작년 수능이나 이번 9모 풀어서 대비하는게 좋을까요? 실모 많이 풀던데 실모 말고 교육청 기출을 뽑아서 푸는게 나은가요?둘다 보시는게 좋으나​시간적으로 여유가 없으시면 작년 수능이나 9월 모평꺼 풀면서 대비하는것이 우선입니다.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