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픽시타이어 제가 뒷타이어 매장에서 식슬릭으로 해달라했는데 35000이라는데 원래 이렇게비싸나요 인터넷에는 식슬릭이

[25-09-21 15:57:03]
픽시타이어 제가 뒷타이어 매장에서 식슬릭으로 해달라했는데 35000이라는데 원래 이렇게비싸나요 인터넷에는 식슬릭이

제가 뒷타이어 매장에서 식슬릭으로 해달라했는데 35000이라는데 원래 이렇게비싸나요 인터넷에는 식슬릭이 17000하던데 공임비가 너무비싼거같아요공임비가 비싸다고 생각하면​타이어만 사다가​본인이 직접 교체하면 됩니다.​공임비는 점점 더 비싸지는 추세입니다.​미국이나 외국은 공임비가 훨씬 더 비쌉니다.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