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시험이 너무 무서워요 중학교때에는 상승곡선 그리면서 동네에서 좀 내신 따기 힘든 중학교였는데 전교

[25-09-18 17:57:04]
시험이 너무 무서워요 중학교때에는 상승곡선 그리면서 동네에서 좀 내신 따기 힘든 중학교였는데 전교

중학교때에는 상승곡선 그리면서 동네에서 좀 내신 따기 힘든 중학교였는데 전교 10등 정도까지 찍었는데, 고등학교 오니까 성적이 마음처럼 너무 안 나와서 고민이에요. 영어도 고3 술술 풀 수 있는 정도인데 내신이 너무 안 나오니까 당황스럽고 이제 모든 과목이 시험 본다능 것 자체로도 너무 스트레스고 무서워요. 시험 생각만 해도 눈물이 나올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될까요? 시험이 일주일도 안 남았어요마인드 컨트롤 하고 집중하는 훈련을 하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