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정시 준비 해야하나요 6등급인 고2입니다. 이제 공부 열심히해서 정시로 지거국 정도는 가고 싶어요

[25-09-18 12:57:02]
정시 준비 해야하나요 6등급인 고2입니다. 이제 공부 열심히해서 정시로 지거국 정도는 가고 싶어요

6등급인 고2입니다. 이제 공부 열심히해서 정시로 지거국 정도는 가고 싶어요 인서울은 바라지 않고 딱 지거국까지만이라도.. ㅠ 제가 학교에서 사문,화생지 이렇게 듣거든요? 근데 사문은 공부도 안했기도 하고 솔직히 이해가 잘 안되더라고요 근데 생지는 이해는 되는데 너무 어렵고 솔직히 저정도면 노베라서 지금 수능때 과탐으로 봐야할지 사탐으로 봐야할지 모르겠어요. 뭐 보는게 좋을까요.. 저는 지거국 건축학과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사탐으로 돌려도 건축학과 갈 수 있나요? 그리고 지금 정시 준비해도 괜찮을까요…네 지금부터 정시 준비 시작해보시길 바래요!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