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선택과목 선택하려는데 이거 괜찮을까요??

[25-09-16 21:57:03]
선택과목 선택하려는데 이거 괜찮을까요??

근데 권장과목대로 이수하시는게 좋아서요...화학생명공학과랑 화공생명공학과랑 같은지는 모르겠는데 부산대 화공생명공학과인 경우 기하, 미적분Ⅱ 중 1과목 이상 이수하고물리학, 화학 관련 일반선택과목 및 진로선택과목 중3과목 이상 이수하셔야 합니다.​뭐....과목별 1000문제씩 풀면 실력이 늘지 않을까요^^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