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고3 출결 저 정시 준비 중인데요.. 진짜 학교에서 너무 시끄럽고 이동 수업도

[25-09-16 06:57:04]
고3 출결 저 정시 준비 중인데요.. 진짜 학교에서 너무 시끄럽고 이동 수업도

저 정시 준비 중인데요.. 진짜 학교에서 너무 시끄럽고 이동 수업도 많아서 공부하기 너무 힘들어서 조퇴를 3번 정도 했는데 담임이 저 조퇴하는 거 보고 조퇴 많이한다고 진짜 엄청 뭐라햇거든요ㅋㅋㅋㅋ 처방전도 다 냈는데ㅠ 그냥 차라리 정신과 가서 진지하게 진단받고 진단서 떼고 학교 안 가거나 할 수 없나요?정시 시험이 얼마안남았지요!많이 힘들지요!혹시나 정시시험을 잘보면 괜찮지만​혹 정시가 잘 안풀리면학종으로 대학을 선택해야하니몇개월 도닦는 심정으로 학교에서 마무리 하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마지막 3개월 친한친구와 계획성있게 같이 공부하는것도!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