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임시여권 질문드립니다.

[25-09-16 05:57:03]
임시여권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제가 현재 미국 E-2비자를 신청하고 면접 통과해서 여권을 대사관에 있는 데 .목요일에 베트남 여행으로 인해서 여권이 필요한 상황인데 임시여권 발급 및 출.입 국이 가능 할까요?​- 아뇨베트남 여행이나 E-2비자 둘 중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그리고 베트남 여행을 선택한다면임시여권을 만들지 말고E-2비자를 받기 위해 맡겨놨던 여권을 돌려 받아서 여행을 가야 합니다.비자는 그 다음에 받아도 되는데비자 나오는 시간이 보통보다 더 길겁니다.미국 대사관에 여권을 둔 채로 긴급여권을 만드려면여권 분실신고를 해야 하고그러면 그 여권은 못씁니다.​​타코마에서 마르꼬ARMY STRONG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