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 편입 궁금합니다
대학 진학하셔서 2학년 2학기때까지도대학성적 평균 잘 챙겨주시면 가능합니다!토익까지 잘챙겨주신다면 어렵지 않죠~
대학 진학하셔서 2학년 2학기때까지도대학성적 평균 잘 챙겨주시면 가능합니다!토익까지 잘챙겨주신다면 어렵지 않죠~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