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사무자동화 산업기사 응시자격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항공정비학과 41학점에 항공산업기사를 보유한 상태입니다전혀 다른 전공이라 응시자격 자가진단에서

[25-09-12 00:57:02]
사무자동화 산업기사 응시자격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항공정비학과 41학점에 항공산업기사를 보유한 상태입니다전혀 다른 전공이라 응시자격 자가진단에서

안녕하세요 항공정비학과 41학점에 항공산업기사를 보유한 상태입니다전혀 다른 전공이라 응시자격 자가진단에서 불가 판정될줄 알았는데 41학점이라 가능, 산업기사 보유해서 가능 총 2개가 가능 판정이 되어서 볼 수 있다는 건데 정말 되는 게 맞을까요??네 학점과 산업기사 자격으로 응시 가능해 보여요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