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불효자인가요 수능같은 큰 시험볼때 부모님이 잘보고 오라고 막 응원하는거랑 끝나고 나왔을때

[25-09-09 20:57:03]
불효자인가요 수능같은 큰 시험볼때 부모님이 잘보고 오라고 막 응원하는거랑 끝나고 나왔을때

수능같은 큰 시험볼때 부모님이 잘보고 오라고 막 응원하는거랑 끝나고 나왔을때 잘봤냐 고생했다 이런말 듣는게 너무 싫어요제가 속으로는 부모님 별로 안좋아하고 그런말들으면 더 부담되기도 해서요그리고 그말 듣고 시험보러 들어가면 뭔가 기분이 찝찝합니다시험 끝나고도 속으로 ㅈ됐다 망했다 싶은데 막 잘봤니 이러니까 더 짜증나기도 하고요불효자보단 그냥 비틀린 거 같은데요.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