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일반귀화절차 지금 f-1비자인 2007년 6월생입니다 한국에서 13년 살았는데 일반귀화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5-09-03 13:57:05]
일반귀화절차 지금 f-1비자인 2007년 6월생입니다 한국에서 13년 살았는데 일반귀화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지금 f-1비자인 2007년 6월생입니다 한국에서 13년 살았는데 일반귀화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꿈이 소방관이라서 빨리 귀화하고싶습니다일반귀화는 거주기간 자격증명 등 요건 충족 필요해요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