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서울에 대해 질문 서울은 왜 지하철이 잘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구만큼 시내에 차들이

[25-09-02 13:57:05]
서울에 대해 질문 서울은 왜 지하철이 잘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구만큼 시내에 차들이

서울은 왜 지하철이 잘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구만큼 시내에 차들이 많나요?우리나라 국민의 자차 보유 비중이 높거니와, 서울 인구가 930만에 육박하니 버스나 지하철만으로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을 훨씬 상회합니다. 그런 관계로 대중교통 이용자도 많은 것만큼 자차 이용자도 많은 것입니다(거기에 경기나 인천 등 수도권을 오가는 수요 역시 많고요).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