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수능최저 탐구과목 하나만 해도 되나요? 수능 최저 국영수탐(1) 1합 6 이라서 탐구과목 하나만 골랐는데 입시때

[25-08-25 02:57:08]
수능최저 탐구과목 하나만 해도 되나요? 수능 최저 국영수탐(1) 1합 6 이라서 탐구과목 하나만 골랐는데 입시때

수능 최저 국영수탐(1) 1합 6 이라서 탐구과목 하나만 골랐는데 입시때 문제가 될까요??수능 전까지 안정적인 3등급 달성을 목표로 한다면, 사문(사회문화/사회탐구)으로 전향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생윤보다 사문이 훨씬 개념이 명확하고 정리하기 쉬워서 공부 효율이 높아질 가능성이 큽니다. 하지만 타임 어택과 말장난이 심하다고 느껴진다면, 이를 극복할 전략도 필요합니다. 꾸준한 연습과 시간 관리 연습이 중요합니다.​탐구과목 하나만 선택하는 것은 수능에서 충분히 가능하며, 대학 입시에 큰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다만, 선택 과목이 전공 및 희망하는 대학 요강에 부합하는지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저학력기준을 충족하는 한 문제되지 않으며, 1합 6은 어느 과목이든 충분히 달성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