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0 보유

Meow Clicker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

Happiness 0 / 100

이 성적으로 대학 갈 수 있을까요 현재 특성화 다니는 고2고 성적부터 까자면 1학년 1학기 평균 4.5,

[25-08-24 17:57:02]
이 성적으로 대학 갈 수 있을까요 현재 특성화 다니는 고2고 성적부터 까자면 1학년 1학기 평균 4.5,

현재 특성화 다니는 고2고 성적부터 까자면 1학년 1학기 평균 4.5, 1학년 2학기 평균 5.0, 2학년 1학기 평균 4.25로 현재까지 총 내신 평균은 4.58 정도인데 현재 희망하는 학교 및 학과가 한양여대 외식산업과 아니면 배화여대 조리학과(외식조리디저트전공) 희망하고 있습니다. 근데 두 학과 수시 평균이 생각보다 쎄더라고요. 물론 둘다 전문대라서 내신평균 뿐만아니라 다른 과목도 잘해야 하는거 알고 있습니다. 빨리 제 성적으로 갈수 있는 대학 다른전공을 알아보는게 좋을까요 아님 두 학교를 목표로 공부하는게 나을까요. 바리스타나 제과제뻥 같은거 하고 싶어서 조리학과 희망하는것도 있습니다. 지방으로 가는건 싫은데 너무 욕심이 과한걸까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올려봅니다. 누가 제대로 된 조언 좀 해주세요.수능 준비를 하는 건 너무 어려운 상황이실까요? 두 학교 모두 수능 준비 1년 정도 하면 충분히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혹시 모의고사 성적 있으실까요?
AI 분석가
안녕하세요! 왼쪽의 글 내용을 바탕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주세요.

질문 시 티켓 1장이 사용됩니다.